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FAQ] 배송관련
WRITER 닥터포포 (ip:)  
POINT 0점

RECOM     추천하기

READ 825

DATE 2016-11-21 09:45:44

Q.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제품 배송의 경우 출고 후 1-2일 정도 걸립니다.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 일정이 달라질 수 있으며 산간, 도서 지방의 경우에도 배송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오후 2시 이전 결제 완료 및 입금이 확인 된 주문에 한해 당일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금요일 오후 2시 이후 및 주말 결제완료 및 입금 확인 건은 차주 월요일에 출고됩니다.

택배사의 사정, 폭설이나 폭우 등의 자연재해, 당사 주문 폭주로 인한 일시품절 등의 경우에는 출고 일정에 변경이 생길 수 있으니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3만원 미만 구매시에는 선불 배송비 2,500원이 추가 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 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기존 배송비에서 3,000원이 추가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배송조회 방법은요?


A. 닥터포포의 회원이시라면 닥터포포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MY PAGE)'에서 바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이신 경우 '마이페이지(MY PAGE)-> 주문조회(ORDER)-> 주문자명, 주문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는 운송장번호를 이용하여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운송장번호를 통해 확인부탁드립니다.)



Q.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을까요?


A. 제품이 출고하기 전이라면 Q&A게시판, 이메일(contact@drpopo.co.kr) 또는 고객센터(070-7607-0042)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원하시는 주소지로 변경해 드립니다.

단, 이미 물품이 발송된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A. 닥터포포는 CJ 대한통운 택배사를 이용해 고객님이 주문하신 제품을 안전하게 배송하고 있습니다.



Q. 운송장번호로 화물추적 해봤더니 조회되는 내역이 없다고 뜹니다.


A. 물품이 출고되면 닥터포포의 물류센터에서 택배회사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물품이 이동하게 됩니다.

이런 배송 과정 중이나 상하차작업중인 경우, 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셨어도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고 확인될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이용한 화물추적은 발송된 당일 늦은 오후 또는 다음날 오전중부터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토/일요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A. 금요일 오후에 모든 출고작업은 마무리 되며, 토/일에는 물품 출고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금요일 출고된 상품에 대해서는 토요일에 배송되는 경우도 있으나, 택배사 사정에 따른 것으로 정확한 안내는 어렵습니다.

따라서 토/일요일 주문을 해주시는 경우에는 그 다음주에 배송이 된다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byte

PASSWORD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