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FAQ] 주문/입금관련
WRITER 닥터포포 (ip:)  
POINT 0점

RECOM     추천하기

READ 808

DATE 2016-11-22 18:10:17

Q. 입금을 했음에도 미입금으로 표시 됩니다


A. 매일 정기적으로 (평일 오후 2시) 직접 입금 확인을 진행하고 있고, 그 외 시간에는 자동 시스템 상으로 확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문 내용과 입금 내역에 차이가 있을 경우(예: 주문서 누락,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액이 다를 경우, 동명이인이 있는 경우 등)에는 미입금으로 표시되오니 고객센터(070-7607-0042)로 문의 바랍니다.



Q. 입금 완료 후에 입금 요청문자를 수신했습니다


A. 시스템으로 문자가 자동 발송되는 경우 등으로 인해 입금과 문자발송 시간에 중첩이 발생 할 수도 있습니다. 정상적인 경우 늦어도 다음날에는 시스템 상에서 정확하게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무통장 입금 주문은 며칠 내로 입금해야 하나요?


A. 미입금 주문내역에 대해 시스템상으로 자동취소는 7일 이후에 진행됩니다.

따라서 고객님은 주문 후 반드시 7일 이내에 결제를 완료 해주셔야 주문이 정상처리 됩니다.



Q.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A.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여 주문을 해주신 뒤 결제완료가 된 주문에 한하여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필요하신 경우 이메일(contact@drpopo.co.kr)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Q. 전화나 다른 방법으로 닥터포포 제품의 주문이 가능한가요?


A. 닥터포포의 제품은 공식 인터넷 쇼핑몰(www.drpopo.co.kr) 이외의 방법(예: 전화주문, 페이스북 메시지 주문 등)으로 구매는 불가합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byte

PASSWORD     확인   취소